(주) 고운세상 코스메틱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5 퍼스트타워 11F
  • 대표이사 : 이주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상준
  • 대표전화 : 031-724-9000
  • 팩스 : 031-701-9215
  • 사업자등록번호 : 209-81-23948

고운세상코스메틱, 닥터지 피부 건강 캠페인 ‘피부 건강러를 찾아라’ 진행

Thursday, July 24, 2021

■ 소비자의 건강한 피부 개선 습관 위한 캠페인…우승자 이름으로 기부 및 종합 건강 검진 혜택 제공

■ 9월 16일까지 AI 피부 분석 및 화장품 판독 서비스 ‘닥터지 AI 옵티미’ 2회 이상 이용 시 자동 응모 가능

■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및 댓글 이벤트 통해 백화점 상품권, 각보자 정품 키트 등 증정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오는 9월 16일까지 자사의 AI 피부 분석 및 화장품 판독 서비스인 ‘닥터지 AI 옵티미’를 활용한 ‘피부 건강러를 찾아라’ 캠페인을 진행한다. 기간 내 피부 건강 점수 변화율이 가장 높은 참여자의 이름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종합 건강 검진의 혜택도 제공한다.

 

텍스트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사진 설명: 닥터지 ’피부 건강러를 찾아라’ 캠페인 (사진제공=고운세상코스메틱)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되는 ‘피부 건강러를 찾아라’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피부 유형을 바로 알고 건강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지난 6월 진행한 첫 번째 캠페인에는 총 1,1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우승자의 피부 건강 점수는 약 24% 상승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번 ‘피부 건강러를 찾아라’ 캠페인은 오는 9월 16일(금)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 고운세상코스메틱의 AI 피부 분석 및 화장품 판독 서비스인 ‘닥터지 AI 옵티미’를 활용해 2회 이상 피부 분석을 진행하면 자동 응모된다. ‘닥터지 AI 옵티미’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전개하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애플리케이션 및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1차 AI 피부 분석 기간은 24일부터 9월 4일(일), 2차 AI 피부 분석 기간은 9월 5일(월)부터 16일(금)까지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소비자의 1, 2차 피부 건강 점수를 비교해 가장 높은 피부 변화율을 보인 참가자를 우승자로 선정한다. 캠페인 종료 후 우승자의 이름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우승자에게는 피부와 더불어 전반적인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종합 건강 검진도 지원한다.


피부 건강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내 ‘닥터지 AI 옵티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 할인 쿠폰, 백화점 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100% 룰렛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닥터지 제품을 활용한 피부 관리 노하우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인에게 각질 제거-보습-자외선 케어를 위한 ‘각보자 정품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 브랜드 커뮤니케이션팀 한신혜 팀장은 “AI 피부 분석 및 화장품 판독 서비스인 ‘닥터지 AI 옵티미’와 함께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도 피부 건강 관리를 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앞으로도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라는 기업 철학처럼 소비자들에게 피부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3월 고운세상코스메틱이 출시한 ‘닥터지 AI 옵티미’는 41만 건의 피부 데이터를 바탕으로 피부에 대해 학습한 AI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만의 과학적인 알고리즘을 결합한 AI 피부 분석 및 화장품 판독 서비스다. 얼굴 사진 촬영 후 성별, 연령대, 생활습관 등 간단한 설문에 답변하면 8가지 유형으로 피부 타입을 분석해 적합한 제품, 생활 습관 등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을 고려해 잘못된 화장품을 선택하지 않도록 돕기 위한 화장품 판독 서비스인 ‘1:1 성분 분석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