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고운세상 코스메틱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분당로 55 퍼스트타워 11F
  • 대표이사 : 이주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상준
  • 대표전화 : 031-724-9000
  • 팩스 : 031-701-9215
  • 사업자등록번호 : 209-81-23948

닥터지, 해외 모델로 그룹 ‘샤이니’ 발탁…일본·베트남 시장 공략 본격화

Thursday, July 24, 2021

국내외 투트랙 모델 전략으로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한다”

■ 밝고 맑은 에너지에 오랜 시간 사랑받는 K팝 아티스트 ‘샤이니’와의 시너지 기대

■ 국내외 투트랙 모델 전략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도약 위한 마케팅 강화

■ 일본 메가와리 행사 참여를 시작으로 일본과 베트남 시장 내 샤이니 마케팅 본격 전개

011_12253 (2) (1).jpg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배우 송중기에 이어 그룹 샤이니를 일본·베트남 해외 모델로 발탁하며 해외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닥터지는 국내외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그룹 샤이니와 해외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샤이니는 일본과 베트남에서 해외 전속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닥터지는 현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샤이니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고운세상코스메틱은 밝고 맑은 에너지로 전 세계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대표 K 팝 아티스트 샤이니가 닥터지의 슬로건 ‘누구나 피부를 건강하게’를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적합하다고 생각해 해외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국내는 송중기, 해외는 샤이니와 함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투 트랙 모델 전략을 통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다질 계획이다.

 

먼저, 일본 시장에서는 큐텐재팬(Qoo10 Japan), 라쿠텐(Rakuten), 로프트(LOFT), 플라자(Plaza)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닥터지는 2021년 일본 시장에 진출해 온라인 채널은 물론 누적 3,800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시장 내 입지를 다지고 있다. 특히 3월 1일부터 12일까지 큐텐재팬(Qoo10 Japan)에서 진행되는 메가와리 행사를 통해 샤이니 굿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베트남 시장에서도 기세를 이어 탑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한 활동을 준비 중이다. 닥터지는 현재 사미샵, 소시올라, 왓슨스, 가디언, 쇼피, 틱톡샵 등 베트남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주호 고운세상코스메틱 대표는 “샤이니의 밝고 맑은 에너지와 일본 및 베트남 시장에서의 높은 인지도가 닥터지의 브랜드 진정성과 현지에서의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있어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국내는 송중기, 해외는 샤이니 투 트랙 모델 전략으로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는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고운세상코스메틱은 중국, 홍콩, 싱가포르, 일본, 베트남 등 9개국 주요 유통 채널에 진출해 K뷰티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가고 있다.